광주 남구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광주 남구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기.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근로 참여자격

This is 광주 남구 공공 일자리

신청일 기준으로 실업자 또는 정기소득이 없는 일용근로자가 우선 참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5% 이하, 재산 기준 2억원 이하인 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규직과 달리 일정기간(일반적으로 6개월 이하)의 계약 기간 안에서 수행되기 때문에, 신청 절차가 완료된 후 신청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간동안 근로급여를 지급받습니다.

공공근로사업의 근로조건

공공근로사업의 근로조건은 주급과 근로시간, 유급휴일, 간식비 등이 적용됩니다. 주급은 시급 9,160원을 40시간으로 계산한 금액인 366,400원입니다. 근로 시간은 주 25시간 이내로 정해져 있으며, 구·군마다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근로 시간은 해당 구·군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공근로 급여

공공 근로는 최저시급 9,160원으로 계산하며,별도로 교통 간식비가 따로 나오게 되면 조금 더 받을 수도 있으며 휴가 없이 만근을 하면 월차도 발생합니다.

공공 근로는 공공기관에서 일하므로 돈을 못 받거나 혹은 월차에 대해서는 법적인 것들은 정확하게 지킵니다. 일반적으로 청년은 1일 6시간 주 30시간 이내, 65세 이상은 1일 5시간 주 15시간 이내로 합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공공근로 근로조건,임금

  1. 근무시간-주 30시간이 하 (일4/6시간, 주 5일)
  2. 시급-9,160원
  3. 복리후생-4대보험
  4. 기타 수당-주. 연차수당 지급, 교통, 간식비 5,000원/일

공공근로 선발절차

공공근로 사업별 자격조건과 세대주, 부양가족수, 재산 보유액, 가구 소득(건강보험료), 공공 일자리 사업 참여 여부 가 공공근로 사업별로 자격이 맞는지를 고려하여 요소별 가중치를 부여 점수제로 선발합니다.

일자리 채용 팁

당신을 위한 추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