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서대문구청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기.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대문구청 공공 일자리 사업

This is 서대문구청 공공 일자리

저소득 실업자에겐 한시적 일자리 제공 및 사회안전망 확보 청년일자리 창출 및 도시재상 사업등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사업발굴 주민 생활개선 및 소규모 주민 숙원사업으로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근로사업입니다.

서대문구청 공공근로 신청방법

This is 공공근로 신청

본인이 해당되는 지역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하시고 해당 동주민센터 담당 공무원에게 문의를 하여 해당 일정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공공근로 급여

공공근로는 최저시급 9160원으로 근무시간을 계산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교통 간식비가 따로 나오게 되면 조금 더 받을수도 있으며 휴가 없이 만근을 하면 월차도 발생합니다.

공공근로는 공공기관에서 일하므로 돈을 못 받거나 혹은 월차에 대해서는 법적인 것들은 정확하게 지킵니다. 일반적으로 청년은 1일6시간 주30시간이내, 65세이상은 1일 5시간 주15시간 이내로 합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공공 노인일자리

노인 일자리 사업 중 공익활동은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를 모집하며 월 30시간 활동 시 27만 원의 지급되며, 사회서비스형은 기초연금 수급 여부에 상관없이 만 65세 이상이며 시장형과 취업알선형은 만 60세 이상 신청 가능하고 근로계약에 따라 근로시간, 급여가 지급됩니다.

일자리 구인 꿀팁

일자리 관련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