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양산시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기.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일자리 종류

This is 양산시 공공 일자리

지원 대상에 따라 제공되며, 어르신의 경우 환경 정비 등이 많은 편이고 컴퓨터 사용이 익숙한 청장년층은 컴퓨터 작업이 요구되는 사무직 등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환정 정비 사업, 사무업무지원, 시설 운영지원 등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공공근로 일당

공공근로 근무시간은 주30시간이하(일4/6시간,주5일),시급은9,160원, 복리후생 은 4대보험 의무가입이며 주연차수당을 지급하고 교통비 간식비 1일 5,000원 입니다.

공공근로 일자리 사업

공공 근로 일자리 사업 은 지원 대상에 따라 사업 방향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되며, 실업 등으로 인해 근로소득이 없어 생계가 어려운 분들께 정부에서 공공 일자리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 및 생활 안정에 도움을 드리려는 취지에서 시행된 복지 서비스입니다. 공공 근로는 시행 주체에 따라 일자리 형태가 다양하고 자격요건 또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공공근로 참여 제한

  1. 중복 참여 제한 – 동일 기간 두 개 이상의 공공 일자리 사업에 중복 참여는 불가합니다.
  2. 반복 참여 제한 – 3년 이내에 2년 이상 공공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경우, 이후 1년간 사업 참여 제한, 연속 2단계 참여자는 반복 참여를 제한합니다.

공공근로 일자리 임금

공공 근로 일자리 사업은 정부에서 시행하므로 최저임금을 준수합니다.

  • 만 65세 미만: 1일 5시간, 주 5일 근무 / 임금 44,000원, 간식비 5,000원
  • 만 65세 이상: 1일 3시간, 주 5일 근무 / 임금 27,000원, 간식비 5,000원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4가지는 의무가입입니다.)

일자리 지원 팁

당신을 위한 추천 일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