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영광군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기.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근로 사업이란

This is 영광군 공공 일자리

공공근로 사업이란 저소득 실업자에게 임시적 일자리를 제공하여 사회참여 기회 부여 및 생계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며 상. 하반기 나누어 신청 접수합니다. 주로 장기실직자나 저소득층에게 한시적으로 공공일자리를 제공해 최소한의 생계보호와 근로의욕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

공공근로 신청방법

공공 근로 신청방법은 인근 주민센터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구청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공공근로 사업 참여자 모집 공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이 공공 근로 신청을 많이 하십니다.

공공근로 자격요건

공공근론 신청 지원하기 위해서는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합니다.

  1. 구직등록을 한 실업자 또는 고정수입이 없는 일용근로자
  2. 행정기관 또는 그 행정기관이 인정하는 기관으로부터 노숙인으로 확인된 자
  3. 본인, 배우자 및 가족이 보유하고 있는 재산(토지, 주택, 건물)의 금액이 일정 기준 이하일 것

신청인과 그 배우자 및 가족의 재산(주택, 토지, 건물 등)을 합친 금액이 2억원 이하이고, 소득이 중위 소득의 65% 미만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실업급여 수급자,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수급자는 공익근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공일자리 사업 종류

공공 일자리 사업 종류는 지원 대상에 따라 사업 방향에 따라 다양하며, 컴퓨터 사용이 상대적으로 익숙한 청장년층은 컴퓨터 작업이 요구되는 사무직, 어르신의 경우 환경 정비 등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사업 종류로는 1. 환경 정비 사업 2. 사무업무지원 3. 시설 운영지원 등이 있습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공공근로 선발절차

공공근로 사업별 자격조건과 세대주, 부양가족수, 재산 보유액, 가구 소득(건강보험료), 공공 일자리 사업 참여 여부 가 공공근로 사업별로 자격이 맞는지를 고려하여 요소별 가중치를 부여 점수제로 선발합니다.

일자리 지원 팁

당신을 위한 추천 일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