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장성군청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겠습니다.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성군청 공공근로 대상사업

This is 장성군청 공공 일자리

공군 근로 대상 사업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 정보화 사업 : 공공기관 전산화 업무 추진 및 행정 보조
  • 생산성 사업 : 공공시설물 관리, 방역지원 및 환경 정비

장성군청 공공 근로 신청 절차

공공근로 신청절차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주소지 인근 주민센터에 방문하시어 비치된 대상 사업을 골라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하나만 지참)만 지침하시면 됩니다.

공공근로 월급

공공 근로는 최저시급 9,160원으로 근무시간을 계산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교통 간식비가 따로 나오게 되면 조금 더 받을 수도 있으며 휴가 없이 만근을 하면 월차도 발생합니다.

공공 근로는 공공기관에서 일하므로 돈을 못 받거나 혹은 월차에 대해서는 법적인 것들은 정확하게 지킵니다. 일반적으로 청년은 1일 6시간 주 30시간 이내, 65세 이상은 1일 5시간 주 15시간 이내로 합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노인 공공근로 급여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 어르신들은 월 최대 30만 원씩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국민연금 수령액도 포함된다는 것이며 즉 현재 받고 있는 국민연금 금액이 30만 원 미만이라면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 근로는 실업자 나 노숙자 등 저소득층들에게 최소한의 생계를 보장해 주려는 정부의 구제 사업 중 하나입니다.

공공근로 신청 꿀팁

근로 관련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