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 Click! 투표!

함평군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채용 공고 살펴보기. 일자리 센터 내에는 민간기업 채용 공고, 공공 일자리,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여성 인턴십 등 다양한 구인 공고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일자리 사업 종류

This is 함평군 공공 일자리

공공 일자리 종류는 지원 대상에 따라 다양하며 시설 운영지원 사업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1. 무료급식소 급식지원: 무료급식소 급식 업무 지원 및 식재료 정리, 청소
  2. 치매관리사업: 치매관리사업 운영지원 및 센터 내 환경 정비
  3. 국가예방접종 사업 지원: 민원 안내, 청소
  4. 자원봉사센터 지원 사업: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지원
  5. 생활문화센터 업무지원: 센터 홍보 안내 및 환경 정비

공공근로 신청기간

각 지차체마다 공공근로사업은 1년에 상반기, 하반기 2번 동안 신청 접수를 하며 상반기 신청 기간은 보통 11월~12월 사이에 모집을 시작하며 하반기는 5~6월 정도에 모집을 진행합니다. 상반기 채용자는 1월~6월, 하반기 7월~12월 근무를 하게 됩니다.

공공근로 월급

공공 근로는 최저시급 9,160원이며,별도로 교통 간식비가 따로 나오게 되면 조금 더 받을 수도 있으며 휴가 없이 만근을 하면 월차도 발생합니다.

공공 근로는 공공기관에서 일하므로 돈을 못 받거나 혹은 월차에 대해서는 법적인 것들은 정확하게 지킵니다. 일반적으로 청년은 1일 6시간 주 30시간 이내, 65세 이상은 1일 5시간 주 15시간 이내로 합니다.

공공근로 근로장려금

근로 장려금은 직종과 무관하게 연 소득 2000만 원 미만, 가구원이 소유하고 있는 재산 합계액이 2억 원 미만이며 신청일 현재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한 자는 자격이 됩니다.

✅ 구인구직 관련 돈이 되는 정보 ✅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도 가능한 Top 8
재택 알바 찾기 꿀팁 10분만 투자하자
청소 알바 시급 얼마까지 알아봤니?
쿠팡 알바 일당 어디가 제일 많이 줄까?
편의점 알바 구하는법 | 하는일 | 주의사항

공공일자리 사업종류

지원 대상에 따라 제공되며, 어르신의 경우 환경 정비 등이 많은 편이고 컴퓨터 사용이 익숙한 청장년층은 컴퓨터 작업이 요구되는 사무직 등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환정 정비 사업, 사무업무지원, 시설 운영지원 등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일자리 지원 팁

당신을 위한 추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