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화상영어 원어민 추천 가격 비교 해드립니다. 아산시에서는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향상 및 학부모의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산시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센터는 원어민 강사와 화상영상 통화를 통해 개인 맞춤형 영어학습을 진행하며, 각종 무료 교재 및 레벨테스트도 제공합니다. 현재는 2023년 아산시 원어민 화상영어학습 5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 신청에 대한 안내는 아산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등 화상영어 추천
캠블리 키즈는 가성비가 좋고, 100% 원어민 국적 튜터로 구성되어 발음이 좋습니다. 커리큘럼은 ESL 과정 기반으로 어휘, 문법, 파닉스, 철자, 문법, 구두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플랫폼 형태로 구성되어 강사 선택이 자유롭고, 예약제로 수업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 화상영어 추천
원어민 화상영어 추천 업체로는 링글입니다. 링글은 창업자가 미국 스텐퍼드대학 mba 출신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튜터들이 미국 아이비리그 출신들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VIPKid은 10만 명 이상의 미국, 캐나다 원어민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친 베테랑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화상영어 추천
필리핀 화상영어는 인건비가 저렴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최근 팬데믹으로 인해 언택트 필리핀 화상영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남편이 사용해본 업체로는 저렴한 가격과 수업의 질이 양호한 필리핀 화상영어 사이트가 추천되고 있습니다. 비용 부담을 덜고 필리핀에서의 영어 수업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필리핀 화상영어를 추천드립니다.
화상영어 비교
화상영어를 공부할 때 어떤 업체를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여러 업체의 비교가 필요합니다. 제가 다양한 화상 영어 업체를 비교한 결과, 엔구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엔구는 주 3회 25분 수업 시 124,000원으로, 링글은 184,000원(회당 40분), 캠블리는 168,000원(회당 30분)으로 가격이 높습니다. 하지만 엔구는 교육 시간이 다른 업체보다 짧기 때문에 비교적 급하게 공부해야 할 때 선택할 만합니다.
화상영어를 비교할 때 고려할 점은 다양합니다. 화상영어를 선택할 때는 교사의 출신 국가나 경력, 교육 방식, 교재 등을 참고해야 합니다. 교사의 출신 국가에 따라 발음이나 억양이 다르므로, 교사의 출신 국가와 학생의 목표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교육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각 업체의 특징을 비교하여 선택하면 좋습니다.
화상영어 가격 비교
화상영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업체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 업체들의 가격을 비교해보면, 엔구가 가장 저렴하게 나타났습니다. 링글과 캠블리를 비교했을 때, 엔구는 월 124,000원 (회당 25분)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구 화상영어는 최대 64% 이상 저렴하다는 이유로 기술력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가격뿐만 아니라, 강사 질도 고려해야 합니다. 영구, 링글, 캠블리, 어메이징토커 등 화상영어 업체들은 모두 강사 질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과 강사 질을 모두 고려해 최적의 화상영어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AmazingTalker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