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초등 화상영어 순위 | 가격 비교 후기

5/5 - (1 Reviews)

어린이 초등 화상영어 순위 | 가격 비교 후기 공유 드립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업체의 순위는 다소 주관적일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조사한 결과를 기반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순위를 비교 분석한 결과를 보면, 캠블리 키즈, VIP KID, 이티폰, 스마일영어, 멘토학원 영어가 있는데, 이 중에서도 캠블리 키즈와 VIP KID, 이티폰이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추천하는 어린이 화상영어 업체로는, 캠블리 키즈, VIP KID, 이티폰을 많이 추천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중에서도 VIP KID의 경우 원어민 강사로 구성되어 있어 언어 교육의 질이 높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업체를 선택할 때는 가격, 수업 내용, 튜터의 질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무료 체험 수업 등을 활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상영어 가격 비교

This is 어린이 초등 화상영어 순위 | 가격 비교 후기

화상영어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학습하는 분야입니다. 그래서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적합한 업체를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성인용 화상영어 업체로는 링글이 있습니다. 링글은 스탠퍼드 대학교 MBA 출신이 창업한 업체로,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튜터와 1:1 화상 영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링글의 월별 요금은 20만원부터 60만원까지 다양한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어린이용 화상영어 업체로 캠블리[1]가 있습니다. 캠블리는 유럽 언어 공통 기준(CEFR)에 따라 레벨이 정해지며, 초보자인 A1부터 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C 레벨까지의 등급을 제공합니다. 캠블리의 월별 요금은 주 3회 16만 8000원부터 시작됩니다.

마지막으로, 성인용과 어린이용 모두 이용 가능한 화상영어 업체로 엔구, 링글, 캠블리를 비교해본 결과 엔구가 가장 저렴합니다.

초등화상영어 순위

초등학생을 위한 화상영어 업체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화상영어 업체 6곳을 비교한 결과, 뽀로로영어, 에이스아이피에듀, 스피킹맥스, 헬로잉글리시, 유씨에스, 엔젤스영어가 있습니다.

스피크클은 초등화상영어 전문 업체로, 다양한 교재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수업 진행에 대해 칭찬하는 평가를 남기고 있습니다.

VIPKid는 북미 원어민 교사들과 온라인 화상 수업을 진행하는 영어 교육 브랜드입니다. 원어민 교사와의 1:1 수업으로 초등학생들의 영어 능력 향상에 효과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정보를 종합해본 결과, 초등학생을 위한 화상영어 업체 순위는 다양한 평가 요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업체의 가격과 수업 내용, 체험 후기 등을 비교 분석하여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은 필리핀 선생님과 45분 수업 12타임을 신청하면 151,200원, 미국인 선생님과 45분 수업 12타임을 신청하면 252,000원입니다. 이 중 어학원별 프로모션은 제외한 정가를 공개하며, 1개월 ~ 3개월, 6개월 등의 패키지별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후기에서도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이 1:1 주중수업반을 신청한 경우 주 5회 30분 수업을 5개월째 수강 중인데 위의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지만, 부가세를 포함해도 10만 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 입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화상영어 수업 추천에 대해 검색한 결과, 여러 업체들이 나와있으며 각 업체들마다 특징이 다양합니다.

  • 토크스테이션: 직고용 형태로 수업이 안정적이고, 레벨별 커리큘럼이 상세하며, 종합적 영어 공부 확장도 가능한 어린이 초등 화상영어 수업입니다. 국내 업체이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가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링글: 아이비리그 명문대 원어민이 가르치며, 유학용 고급 영어를 배울 수 있고, 세부 피드백이 우수한 초등 화상 영어입니다. 유학에서 귀국 후 영어 실력 유지 목적, 또는 현재 유학중에서 현지에서 추가로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경우, 또는 국제학교나 유학 준비로 원어민 수준 영어 공부가 필요한 경우에 추천합니다.
  • 캠블리 키즈: 가성비가 좋은 화상영어를 찾고 있고, 100% 원어민 국적 튜터가 필요하며, 강사 선택이 자유로운 수업을 찾고 계시다면, 캠블리 키즈가 아이에게 적합한 어린이 화상영어입니다. 원래 성인 화상영어로 유명한 캠블리에서 만든 초등학생 및 유아용 화상영어입니다.
  • VIP KID: 튜터 품질이 좋고, 레벨별 세부 수업으로 구성되며 예복습 수업이 잘 짜여져 있는 어린이 초등 화상영어입니다. 중국에서 만든 어린이 화상영어 플랫폼으로 미국과 캐나다 원어민을 중국 어린이와 연결시켜주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 노바키드: 전신반응 교수법으로 재미있게 아이들이 들을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회화 추천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져 화상영어회화를 선택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업체들이 있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할지 망설이실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 추천해드릴 화상영어회화 업체는 3곳입니다.

  1. Native Camp입니다. Native Camp는 앱과 PC에서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영어회화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TOEIC®L&R TEST 대책, 비즈니스 교재와 카란메소드, AI 스피킹 테스트 등 영어학습에 효과적인 콘텐츠가 확충되어 있습니다.
  2. Ringle입니다. Ringle은 스탠퍼드 대학교 MBA 출신의 명문대 원어민 튜터들의 1:1 화상영어회화 수업을 제공합니다. 튜터의 똑똑한 수업을 경험할 수 있으며, 교재와 피드백 등 맞춤형 학습을 지원합니다.
  3. Engoo입니다. Engoo는 1:1 25분 화상영어회화 수업을 제공하며, 강사진은 117개 국적의 다양한 원어민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 교재로는 비즈니스, 시험, 어린이, 회화 등 다양한 분야의 교재를 제공하며, 데일리뉴스도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각 업체마다 다양한 강점이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맞는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